경쟁력

가마로강정과 함께하는 성공 포인트 입니다.

성공 경쟁력

가마로강정 SV의 하루

성공 경쟁력

가마로강정 로고

ㆍ가마솥을 이용한 독창적인 튀김 기법
ㆍ쌀가루를 이용하여 차별화된 바삭한 식감
ㆍ해바라기씨 100% ! 가마로강정만의 전용유 사용
ㆍ주문과 동시에 튀겨내는 신선한 닭강정
ㆍ오픈형 시스템으로 조리과정 공개

개설 경쟁력

축적된 우수한 기술력과 선진화된 시스템

10년의 프랜차이즈 모범기업으로서의 우수한 기술력과 인재.
선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언제나 고객입장에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한 총체적인 지원

고객의 창업에서 성공까지의 동반자로 가기 위해 창업하려는 모든 분들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국내 업계의 흐름과 미래를 분석, 항상 앞서가는 성공창업을 위하여 총체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성공을 위한 정직한 기업

가마로강정은 가맹점의 이익창출과 성공을 최우선으로 하며 가맹점주의 꿈과 함께 하는 정직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저희 가마로강정 창업을 꿈꾸시는 모든 분들과 항상 전문가가 함께하며 조언을 해 드릴 것입니다.

본사지원 체계

상권분석 시스템

10년 이상 경력의 상권분석 및 점포개발 전문가들이 철저히 상권을 철저히 분석하여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리스크를 최소화 하고 투자대비 수익율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입점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사항과 자금, 선호지역 등을 조사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최적의 입지를 추천하고 계약시 해당지역에 입점할 수 있는 점포수를 미리 표기하여 상권보호로 인한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지원합니다.

메뉴개발 시스템

호텔 조리장 출신 등 다년간 메뉴개발을 진행해온 우수인력으로 구성된 메뉴개발팀은 365일 신메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점주 및 고객들의 품평회를 거쳐 급변하는 고객의 입맛과 욕구를 충족시며 연일 히트메뉴를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마케팅 지원

변화하는 시장환경과 브랜드 경쟁력,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여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만족도를 증가, 보다 경쟁력을 강화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켜 가맹점 매출을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TV, 라디오, 신문, 인터넷 등 주요 매체광고 / 년 3회 이상 전국적인 프로모션과 매장별 다양한 마케팅 지원. 가맹점 영업지역 상권내 무료시식이벤트를 통한 가맹점 매출 활성화 지원.

교육시스템

철저한 교육메뉴얼을 토대로 오픈전과 후에도 조리, 서비스, 매장운영 등 점포 운영 전반에 걸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년 2회이상 가맹점 대상 미스터리샤퍼 제도를 운영해 점포운영 및 서비스, 맛 등을 지속적으로 점검해 나가고이를 보완하고자 전문가를 섭외하여 현장중심의 전문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류지원 & 생산지원 시스템 구축

지난 10여년간 외식사업을 통해 얻은 유통노하우를 기반으로 최상의 품질과 고객만족을 위해 직영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첨단 제도, 유통,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정화된 식품공급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 결과 하루하루 급변하는 외식시장 변화와 고객의 욕구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해 품질을 최우선으로 삼는 성공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디자인 판촉물 지원

가마로강정은 디자인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기억하는 매장으로 만들기 위한 차별화된 디자인 판촉물을 통해 전사적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교육프로그램

5일 교육정도로 제대로 된 창업이 과연 가능할까요?

“20 Days”

가마로강정은 20일의 체계적인 교육을 제안합니다

철저한 교육매뉴얼을 토대로 오픈 전과 후에도 조리, 서비스, 매장운영 등 점포 운영 전반에 걸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픈교육

가마로 강정은 20일의 체계적인 교육을 제안합니다.

  • 이론교육(4일) : 프랜차이즈 시스템, 인허가사항, 운영관리 노하우 등
  • 실전매장교육(16일) : 조리, 운영, 접객서비스, 매출관리, 발주, POS사용법 및 계산, 매장오픈, 매장마감 등 직영점에서 실제 운영과 똑같이 200시간의 교육 프로그램 운영

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적인 방문

  • 매장 오픈전 담당 슈퍼바이저 배정 및 밀착 지도교육
  •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매장 점검 및 재교육

Oneday Teaching System

본사 수퍼바이저가 오픈부터 마감까지 가맹점주와 함께 상주하면서 정확한 진단을 하고 이를 통해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제도